거제도,여행,팬션,낚시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거제도,여행,팬션,낚시

얼마전 친구들이랑 거제도 낚시를 하러 갔었다.

첫날은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 숙소를 찾다가 거제도에 의원을 하던 친구가 여기 한 번 가봐라고해서

갔었는데 바다가 보이는 언덕에 위치해서 그런건지 햐~~~경치가,,,,

 

펜션이 지어진지 얼마 안된것 같이 보이는데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곳에 집을 짓고 살면서

클래식을 틀어놓고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밖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면 신선이 따로 없을것 같다..

 

여행은 장소도 중요하지만 같이 동행하는 자가 어떤 사람이냐에 따라 그 맛이 다르다고 했지만

여기 팬션에 있으니 낚시 생각은 잊고 그저 차 한잔의 여유로 모든것을 얻은 듯 하다

 

하지만 마음 한 켠에는 마누라와 애들하고 같이 왔으면 참 좋을 텐데 아쉬움이 남는다...

 

여기 사장님은 대기업 근무하다 퇴직하셔서 그저 좋은 공기. 좋은 경치. 좋은 사람들 만나는것이 

평소때 바라던 꿈이라 여기 자리 잡아 팬션을 짓고 살고 계신다고 한다.

펜션이 5동인가 6동인가 그런것 같았는데..깨끗해서 좋았고

인상도 좋으시고 정이 많으신 분인듯.....

 

사장님이 워낙 서비스가 좋아서 술김에 블로그에 올린다고 말 해 버렸음...ㅋㅋ

 

혹시나 궁금하실 분이 계실까봐 사장님 전화번호를 남겨 놓습니다.. 팬션이름은 상업용 블로그가 아니라 생략하는 

대신 사장님 전화번호를 올려 놓겠습니다

010-3151-8928 (경남 거제 일운면 와전리 602-8 주소가 정확한지는 모르겠네요..)

한 가지 팁으로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면 좀 더 잘 해 줄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사장님 고맙다고 제 블로그에 여기 사진 올려 놓을건데 그럴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혹시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면 저의 블로그 구독자니 잘 해달라고 말했었거던요,,, 그렇다고 제가 받는것은 없음..ㅎㅎ 

거제도도 구경할 것이 많고 통영과 가깝기때문에 낚시 하시는 분이나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안에서 보이는 전망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동산공인중개사  (0) 2021.12.03
퀵 알바  (0) 2019.12.08